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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는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설탕 혼합물에 기대고 있다

ejam 2023. 11. 15. 0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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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니엘 위너-브로너 (CNN)

 
스타벅스-starbucks
스타벅스 매출은 부분적으로 프리미엄 음료 덕분에 이번 분기에 급증했습니다.
개비 존스/블룸버그/게티 이미지
뉴욕CNN — 

추가 샷, 차가운 거품, 귀리 우유 및 설탕 시럽 등 커피 속물들은 스타벅스의 맞춤식(종종 매우 관대함), 라떼 및 카푸치노에 코를 돌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회사의 대기업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라떼와 맞춤형 음료가 10월 1일로 끝나는 분기에 커피 체인점의 미국 매출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회사가 목요일 밝혔습니다.

북미에서는 최소 13개월 동안 영업한 스타벅스 운영 매장의 매출이 해당 분기에 8% 증가했는데, 이는 주로 사람들이 방문할 때마다 더 많은 지출을 했기 때문입니다.

 

CFO인 Rachel Ruggeri는 목요일 회사 결과를 논의하는 분석가와의 전화 통화에서 “우리 고객은 계속해서 더 많은 고급 음료를 선호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고객들은 또한 더 자주 방문하고 주문에 음식을 추가하고 있다고 Ruggeri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성장의 일부로 높은 가격을 언급했습니다.

맞춤형 음료 주문은 언제나 스타벅스에서 가능했지만, 메뉴에 없는 음료가 입소문을 타고 퍼지는 소셜 미디어로 인해 레시피와 맛의 군비 경쟁이 가속화되었습니다 . 이에 따라 스타벅스 는 이러한 고옥탄 음료 자체를 판매하는 실험을 시작했으며 , 고객이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할 때 어떻게 음료를 조정하는지에 주의를 기울이고 이러한 선호도에 따라 레시피를 개발합니다.

홀리데이 컵

올해 스타벅스 홀리데이 컵은 다음과 같습니다.

올해 초 시그니처 호박 스파이스 라떼를 포함한 새로운 가을 음료를 출시하면서 아이스 호박 크림 차이티 라떼도 선보였습니다. 

 회사는 "인기 있는 고객과 바리스타 맞춤화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

 
 

고객이 음료에 더 많은 변화를 가할수록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게 됩니다.

올해 가을 음료는 특히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고 CEO Laxman Narasimhan은 목요일 통화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기록적인 주간 평균 매출을 달성한 놀라운 가을 출시를 가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고객의 요구가 진화함에 따라 우리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더 많은 음료, 음식, 개인화 및 맞춤화를 제공했습니다."

 

4분기 회사 총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해 94억 달러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전체 회계연도 동안 매출은 12% 증가해 360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회사 는 또한 코로나 관련 폐쇄로 인해 반등하고 있는 주요 성장 시장인 중국에서 매출 증가를 보고했습니다 . 

스타벅스의 재무 결과는 월스트리트의 기대치를 뛰어넘었습니다. 

회사의 주가는 하루 동안 10% 급등했으며 종소리 이후에는 거의 변동이 없는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그러나 스타벅스 고객들이 점점 더 정교한 음료를 위해 더 많은 돈을 내자 다른 소비자들은 뒤로 물러서고 있습니다.

Taco Bell은 이번 주에 가치 거래와 고객이 더 비싼 옵션을 선택하고 있기 때문에 인구통계 전반에 걸쳐 주문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반면에 데니스(Denny's)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 일부 사업을 잃고 있다고 믿고 있으며 맥도날드(McDonald's)는 저소득층 고객과 관련하여 업계 전반의 약점을 지적했습니다.

 

Narasimhan은 스타벅스에 관해 "현재로서는 고객 기반의 정서에 아무런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우리에 대한 고객 수요는 여전히 강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스타벅스가 무엇보다도 고객의 충성도와 일상에 대한 헌신으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물론 우리는 이 모든 것을 매우 주의 깊게 지켜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더 많은 음식과 더 작은 매장

목요일 오후 투자자 업데이트에서 Narasimhan과 다른 스타벅스 경영진은 고객이 주문하는 제품을 확인하는 제품 혁신을 포함하여 회사의 성장 계획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회사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CMO)인 Brady Brewer는 "우리는 분석을 사용하여 동향을 파악한 다음 고객에게 이러한 아이디어를 확대합니다."라고 말하며 이러한 접근 방식이 회사의 제품 관련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Brewer는 또한 스타벅스가 오후 판매를 늘리기 위해 하루 종일 더 많은 스낵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스타벅스 CEO 락스만 나라시만(Laxman Narasimhan)이 11월 2일 회사 투자자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스타벅스에서

회사는 또한 드라이브스루 전용 매장과 배달 전용 매장 등 다양한 형태의 매장을 더 많이 구축할 계획입니다.

오늘날 스타벅스 북미 지역의 사장인 Sara Trilling은 "매장이 때때로 사람들로 붐비기 때문에 항상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매장은 모바일, 직접 방문, 때로는 드라이브 스루 주문을 제공하는 위치의 부담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회사는 아직 미국에 더 많은 매장을 추가할 여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2030년까지 55,000개 지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운영 개선은 또한 매장에 대한 부담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스타벅스 회사는 바리스타가 더 쉽고 빠르게 음료를 만들 수 있도록 매장에 새로운 장비를 출시해 왔습니다.

 

기술 파트너십 및 기업 비용 절감

목요일 행사에서 스타벅스는 향후 5년 동안 디지털 보상 회원을 두 배로 늘리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약 7,500만 명의 활성 보상 회원이 있습니다.

Brewer는 이것이 "큰 목표"라고 말했지만 회사는 이미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궤도에 올라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리워드 회원들은 더 많이 지출하고 스타벅스를 더 자주 방문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AI를 사용하여 제품 개발을 돕기 위해 Microsoft와의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새로운 기술을 실험할 소위 혁신 매장에서 Apple과 협력하고, Amazon의 "Just Walk Out" 기술을 사용하여 새로운 매장 레이아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 아마존과 스타벅스는 과거에도 비슷한 위치에서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

스타벅스는 또한 기업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지불하는 금액을 가리키는 회계 용어인 판매 비용 20억 달러 절감을 포함해 3년 동안 30억 달러를 절약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Ruggeri는 음식물 쓰레기를 줄임으로써 일부 비용 절감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타벅스는 회사 비용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더 높은 임금과 더 많은 근무 시간을 통해 직원들에게 더 많은 급여를 지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타벅스는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가 임시 CEO였던 지난해 처음으로 이러한 성장 계획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이 계획의 가장 큰 특징은 스타벅스 직원들에게 새로운 특전과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점점 커지는 노조 결성 노력 에 참여하는 것을 단념시키는 방법으로 여겨졌습니다 .

스타벅스는 올해 9월 하워드 슐츠가 이사회에서 물러난다고 발표했다. 그는 이제 종신 명예회장이라는 직함을 갖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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