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삼쩜삼 새는 돈 막기 혹시 알고 계십니까?

ejam 2023. 9. 9. 10:02
728x90
반응형

 

삼쩜삼

카드사 / 이통사 부가서비스 확인 / 해지 앱 제공

나도 모르게 통신사 / 카드에서 부가서비스로 원하는 않는 돈이 자동 결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번에 확인 하여 바로 해지 할 수 있는 앱이 있네요

저도 해보고 너무 놀랐어요 ㅠㅜ 

한번 알아 봐요...

 

앱 >

누적 가입자 1,600만명이 선택한 서비스!
종합소득세/부가가치세/양도소득세 신고 도움을 제공하는 삼쩜삼에서
쉽고 편리하게 세금 신고하고 숨어있는 돈 1원까지 찾아드려요.

 

숨은 세금을 찾아주는 앱입니다.

세금 신고 / 환급 / 수수료등 

숨어있는 환급금을 받을 수 있도록 종합소득세 신고 도움 서비스를 제공

 

1. 새는 돈 막기

새는 돈 막기

 

 

2. 나의 이통사 / 카드사의 선택

삼쩜삼-새는돈막기-조회

 

3. 나의 새는 돈 확인 / 해지

삼쩜삼-새는돈막기-결과

 

우씨 모르고 막눌렀는데 이런게 ㅠㅠ

하~~ 쌩돈이 저렇게 나갔네요

당장 확인하시고 해지 하세요 ㅠㅠ

 

여러분들의 소중한 돈 지키세요 ..... 

앱 사용은 너무 간단하고 쉽게 잘 만들어 졌네요

당장 다운로드 하세요 

728x90
반응형
LIST